요즘 좀 재밌다>_</누군가에게는 도움

[결혼준비] 헤리츠테일러 상담후기

by Mei:Ree 2023. 4. 12.
728x90

서론

다이렉트 웨딩 박람회에 참석해서 상담을 진행했던 업체 중 기억에 남는 몇 가지 업체들을 공유하고자 한다. 헤리츠 테일러는 남성 예복 업체인데 청담동에 위치해 있다. 워낙 꼼꼼하고 섬세한 남편 덕분에 예복을 고르는 것이 정말 드레스 고르는 것만큼 어려웠다. 예복을 어떤 식으로 준비해야 하는지 아이디어가 없었는데 헤리츠테일러와 상담 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

헤리츠테일러 상담후기
헤리츠테일러 상담후기

 

 

헤리츠테일러 상담 내용

다이렉트 웨딩 박람회에 참석하여 헤리츠테일러 담당자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었다.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다양한 후기들을 볼 수 있었고 특히 촬영용 예복, 본식용 예복 후기를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 워낙 남편이 예민한 성격이라 기성복도 고르기 어려운 편이었고 부드럽고 가벼운 원단을 찾는 것이 쉽지 않았다. 헤리츠 테일러에서는 영국 원단을 추천해 주셨는데, 스티치와 패턴도 예쁘고 너무 화려한 종류의 원단이 아니어서 예식 후 출근 시 입을 수 있을 정도로 괜찮았다. 헤리츠테일러에서는 구두도 대여 가능했는데 상담 시 직접 구두를 볼 수는 없었다.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다. 특히 우리 남편처럼 평발인 경우 구두를 신어 보고 판단해야 하는데 가까이서 볼 수 없다는 것이 상담에 제한이 있는 것 같았다. 대부분 예복업체가 촬영대여 시 지원해 주는 부분은 다 비슷한 편이다. 촬영 대여에 포함되는 것은 두벌의 촬영 복장, 그리고 신부 옷도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셨다. 실제 예복과 구두 등은 업체를 실제로 방문할 때 확인 가능하다고 하셨다.

예복 업체 선택 시 고려 사항 내용
촬영 및 예식 시 제공되는 것 촬영용 두 벌, 예식용 한 벌
원단 종류 영국, 이탈리아, 한국, 미국 등
촬영용 예신 복장 제공 여부 촬영용 정장/원피스가 제공되는 업체가 있음

 

헤리츠테일러 당일 계약 혜택

다이렉트 웨딩 박람회를 방문하면 좋은 점이 있는데 바로 당일 계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계약 시 포함된 서비스는 예복에 들어가는 셔츠 이니셜 각인이다. 보통 남편 이름 이니셜을 넣기도 하고 신부 이름을 각인하는 분들도 있다고 한다. 당일 계약 시 신랑 신부 한벌씩 커플룩으로 대여할 수 있다. 드레스가 아닌 캐주얼/정장을 촬영용으로 따로 준비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기 때문에 커플룩을 대여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혜택이었다. 참고로 촬영용으로 커플룩을 대여할 경우, 촬영용 남편 정장이 두벌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신랑 신부 커플룩으로 하나 대여할 수 있는 것을 참고 바란다.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